본문 바로가기
문화와 여행/영화로 여행하기

<너의 이름은.> 오리지널 일본판 재개봉

by 멍무 2018. 1. 5.
반응형

2017년 내가 극장에서 본 첫 영화 <너의 이름은.>이 2018년 1월 4일 앵콜 재개봉을 했다.


작년에 처음 봤을 때 작화가 너무 예쁘고, OST도 너무 좋고(나올 때마다 엔딩인가싶어 쫄고)


덕분에 '신카이 마코토'감독을 알게되어 <언어의 정원>, <초속5센티미터>도 찾아보고


무엇보다 도쿄에 너무 가고싶게된 영화!!!





이후 인기에 힘입어 지창욱과 김소현의 더빙판도 나왔는데 VOD로 보니까 원작보다 한참 별로였다.


개인적으로 지창욱과 김소현을 좋아하지만 미츠하와 타키에는 너무너무 어울리지 않았다.


성우가 더빙했다면 좋았을텐데ㅠㅠㅠㅠㅠ


더빙판이 아니라 오리지널 일본판으로 재개봉해서 참 다행이다. 그래서 보고 옴ㅋ.ㅋ






그리고 앵콜 상영기념으로 스티커와 캘린더 증정 이벤트 중이라 받아왔다.


스티커는 너무 커서 실용성은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


*메가박스에서 굿즈로 엽서와 노트 세트를 팔고 있던데 작년 메가박스 콤보에 포함된 상품이랑 같았다. 이번 굿즈세트에는 텀블러가 포함되어 있었음. 중딩인지 고딩인지 많이들 사가더라.....




암튼 오랜만에 다시 보니 작년에 후쿠오카에서 리미티드 카페갔던 게 생각났다.


[17.APR 일본 후쿠오카·유후인] - 후쿠오카 <너의 이름은> 기간 한정 카페 " THE GUEST "

[17.APR 일본 후쿠오카·유후인] - 후쿠오카 <너의 이름은> 기간 한정 카페 & 굿즈샵 " THE GUEST "




그리고 이번에도 역시나 도쿄 여행 뽐뿌옴.........ㅋㅋㅋㅋㅋㅋ




내가 작년이랑 달라진 점은 OST 피아노 악보를 찾아보게 되었다는 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