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와 여행/영화로 여행하기

CGV 동대문에서 <신과함께>

by 멍무 2017. 12. 26.
반응형



2017년 12월 20일 동대문 CGV 오픈!!!!!!!


동대문에는 메가박스밖에 없었는데 드디어 동대문에도 CGV가 생겼다.


동대문 CGV 위치는 현대시티아울렛 10층 11층!





현대시티아울렛은 지하철이랑 바로 연결은 안되어있고ㅠㅠ


동대문역이랑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사이에 있다.


두타랑 밀리오레 뒷편에 위치!








밀리오레를 오른쪽에 끼고 돌면 현대시티아울렛이 나온다.


건물 맨 위에 현대시티아울렛 써있고, 아래로 HHHHHH 주르륵 써있음








에스컬레이터타고 지하로 내려가면 교보문고 있고, 미즈컨테이너, 에머이 등등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라고 앞에 트리도 있길래 찍어봄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오면 영화관은 10층에 있고, 매표소와 매점은 11층에 있었다.


반대였다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굳이 왜 이렇게 했는지 잘 모르겠다.


아무튼 에스컬레이터타고 11층에 올라오면 오른쪽에 매표소와 매점이 있다.








그리고 왼쪽에는 라운지가 있었는데 생각보다 훨씬 자리가 많았다. 약속하고 만나긴 좋을 듯.








라운지 바로 옆에는 게임존도 있었다.








청소년들은 게임존 밤 10시까지 이용가능하다네요. 과연 잘 지켜질지는 의문이지만......


영화관람하면 주차는 3시간 무료!





게임존 옆에 투썸플레이스도 있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됐는데도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








그리고 나는 신과함께를 보았음.


원작웹툰 내용과는 많이 달랐지만 영화는 영화대로 재밌었다.


송제대왕 까메오로 잠깐나온 김하늘언니 너무 반가웠고 향기도 엄청 귀여웠다. 캐스팅은 정말 잘한 듯.


이제 차태현도 천만배우가 될 것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