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18.MAR 대만 타이베이

대만 타이베이 마라훠궈 중샤오푸싱점 무한리필 샤브샤브 여긴 하겐다즈 맛집인가요

by 멍무 2018. 6. 27.
반응형

마라훠궈 중샤오푸싱점




전날 고급진 하이디라오 훠궈를 먹고 가격에 충격을 받아 다음날은 마라훠궈에 가보기로 했다.

[기타/18.MAR 대만 타이베이] - 드디어 대만에서 첫 훠궈! 타이베이 앳포펀 하이디라오 핫팟 변극보는 고급 훠궈 맛집





타이중에서 타이베이로 돌아오는 HSR 안에서 마라훠궈를 예약하려고 타이베이 메인역에서 가까운 지점을 순서대로 예약하려고 전화를 걸었다.

세번째 만에 예약에 성공한 마라훠궈 중샤오푸싱점!

HSR은 8시에 타이베이 메인역에 도착, 마라훠궈는 9시에 예약했다.




우리는 창가쪽에 앉았다. 좀 늦은시간이라 사람은 적었다.




매장은 엄청 넓었다.





마라훠궈는 무한리필인데 1인당 698달러. 우리돈으로 약 28000원!

열심히 여행하고 배고플 때 오면 딱!





역시 오늘도 매운 걸 좋아하는 내 친구와 매운 걸 잘 못먹는 나는 홍탕 백탕 반반탕





우리가 1차로 시킨 음식들ㅋ.ㅋ

우린 이런식으로 총 세 판 시켜먹음....





마라훠궈는 소스 만드는 재료가 하이디라오보다 적은 편이다 싶었는데

이제와서 다시보니 그래도 역시 대만 훠궈집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이정도면 훌륭해

여기는 소스그릇 추가비용도 없이 다 1인분 가격에 포함되어 있다.

(하이디라오는 소스도 개인 당 돈 따로 받음)





탄산도 무제한





디저트도 무제한




아이스크림도 무제한





물론 하겐다즈도 무제한......인건 알겠는데

정말 깜짝 놀랐던 건 하겐다즈 가짓수........

여기 하겐다즈 공장인가 싶을 정도로 훠궈를 먹으러 올 게 아니라 하겐다즈를 뿌시러 와야할 것 같았다.

하겐다즈로만 배 채워도 28000원 뽕은 뽑고 갈 듯.





솔직히 이틀 연속으로 훠궈를 먹으니 좀 질려서 첫날보단 많이 못 먹었다.

확실히 맛은 하이디라오가 더 있었고 마라훠궈는 무한리필이니 역시 질보단 양이었다.

제일 맛있었던 삼겹살만 계속 리필해 먹었다.

세번 주문하고나니 나중에는 배불러서 하겐다즈 16가지 맛은 다 맛보지도 못한게 조금 아쉽다.






블로그에서 엄청 유명한 대만 맛집 마라훠궈!

열심히 배고프게 여행한 뒤 가성비를 생각하면 짠내투어로는 꽤 괜찮은 집이지만

대만여행에서 한 번 먹을 훠궈의 맛과 분위기를 생각한다면 나는 하이디라오를 추천한다.


[기타/18.MAR 대만 타이베이] - 드디어 대만에서 첫 훠궈! 타이베이 앳포펀 하이디라오 핫팟 변극보는 고급 훠궈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