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17.APR 후쿠오카·유후인

하카타역 하카타 버스터미널에서 후쿠오카 공항까지 공항버스 타는 방법

by 멍무 2017. 10. 1.
반응형


- 하카타역 하카타 버스터미널에서 후쿠오카 공항까지 공항버스 타는 방법 -




첫날 후쿠오카공항에서 하카타역까지 우리는 지하철을 타고 왔다. 원래는 서울에 돌아갈 때에도 지하철을 타고 공항에 가려고 했지만, 유후인을 다녀올 때 버스를 한 번 타보고나서 버스로 방법을 바꿨다.


2017/10/01 - 후쿠오카 하카타 버스터미널에서 유후인 가는 방법 / 유후인 버스터미널




하카타역에서 공항으로 갈 때 지하철이나 버스나 가격도 260엔으로 같고, 터미널에서 버스타는 방법도 하나도 어렵지 않으니 버스타고 편하게 가기를 무조건 추천한다.






하카타 버스터미널은 JR 하카타 시티 (지하철 하카타역)에서 중앙 출입구로 나왔을 때 오른쪽 길 건너편에 있다. 사진에서 정면에 보이는 맨 위에 파란색 일본어가 쓰여있는 베이지색 건물이다.







그냥 1층 밖에서 쭉 걸어오면 된다.







버스터미널 2층에는 맥도날드가 있고 5층에는 다이소가 있다.








버스터미널이라고 한국어로도 쓰여있으니 여기까지 찾아오기는 전혀 어렵지 않다.







일단 들어오면 가운데에 에스컬레이터가 있는데, 공항에 갈 우리는 에스컬레이터를 탈 일이 없으니 무시하고 오른쪽에 있는 티켓발매기를 찾아야한다.








바로 요렇게 생긴 티켓발매기에서 공항가는 버스 티켓을 산다.

나는 오사카 여행에서 샀던 이코카(교통카드)에 잔액이 남아있어서 사지 않았다.

하카타역에서 공항가는 버스요금 가격은 260엔.









티켓을 구입했거나 이코카에 260엔 이상의 잔액이 남아있으면 준비는 끝났다. 1층에서 11번 승차장을 찾아 버스를 기다리면 된다.








11번 승차장에는 후쿠오카공항 국제선으로 가는 버스말고도 다자이후행 버스도 온다. 공항은 둘 다 가니까 빨리 오는 거 아무거나 타면 된다.







우리는 다자이후행 버스를 탔다. 다자이후를 못 가서 아쉬웠는데 이거 타고 그냥 다자이후로 가버려? 비행기를 걍 놓쳐버려? 이런 실없는 농담을 몇 번 주고받으니 공항에 도착했다. 버스타면 공항까지 18분 밖에 안 걸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린 왜 지하철을 탔었을까.....










교통카드는 내릴 때 찍고 내리면 된다.








버스는 공항 코앞에 내려줌.


버스 진짜 짱짱 편함. 완전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