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17.FEB 오사카·교토·고베

오사카 센바 호스텔 후기 저렴하고 깔끔한 게스트하우스

by 멍무 2017. 7. 11.
반응형

OSAKA SENBA HOSTEL GUEST HOUSE

오사카 센바 호스텔 게스트하우스 후기




간사이공항에서 라피트타고 난바역으로, 난바역에서 사카이스지혼마치역으로 지하철타고 꾸역꾸역 왔다. 센바호스텔에서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이 사카이스지혼마치역이었기 때문이다. 가장 가까운 7번 출구로 나왔는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여기로 절대 오지 말고 무조건 다른 방법을 찾을 것!!!!!!ㅠ_ㅠ


센바호스텔을 오지 말라는 소리가 아니고, 나가호리바시역으로 오거나 엘리베이터가 있는 다른 출구로 나오란 얘기다.









아직 체크인도 못했는데 여기서 지옥을 맛보았다.

ㅎ_ㅎ



센바호스텔과 가장 가까운 사카이스지혼마치역 7번출구는 무거운 캐리어 들고가면 헬입니다...ㅎㅎㅎㅎ헳ㅎㅎ

센바호스텔 가시는 분들은 부디 이곳으로는 가지 말고 꼭! 다른방법 찾으시길......








센바호스텔은 흰색 벤치를 찾으면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체크인은 저녁에 했고, 사진은 아침에 찍음)








건물 안내도에는 1, 2층만 센바호스텔이라고 써있는데 지하1층도 있다.








1층 프론트데스크는 흰색 벤치 뒤에 있는 이렇게 동그란 자동문으로 된 입구를 지나 쭉 들어오면된다.








문은 잠겨있었고, 체크인을 하기 위해 버튼을 누르고 기다리면 문열고 직원이 나온다.

이후에 들어갈 때에는 비밀번호로 도어락을 열고 들어가고, 체크아웃은 왼쪽 통에 열쇠를 넣으면 끝!








우리 방은 여자만 쓰는 2층 방이었다.







좀 특이한 게 이 방 모두 더블베드였다. 엄마랑 딸, 자매, 친구 등등 여자 둘이서 사이좋게 한 침대를 쓸 수 있다면 전혀 불편한 건 없을 것이다. 오히려 얘기하기에는 훨씬 좋았다.








창가쪽에 락커와 거울, 옷걸이도 있었다.







방 밖에 세면대와 거울이 있고, 뒷편에 한사람씩 이용가능한 샤워실이 있었다.









시세이도 제품으로 바디워시랑 샴푸, 컨디셔너 다 구비되어 있었다. 시세이도 바디헤어제품은 처음 써봤는데 좋았음.







냉수 온수 둘다 돌려서 조절하는 샤워기였고, 수압은 좋았다.








그리고 화장실은 1층에서 이용가능하다.


일본 변기는 물을 내리면 다음에 쓸 물로 손을 씻을 수 있게 만들어졌다. 물을 절약하기 위함이라고 예전에 배웠는데 실제로 보니까 반가웠다.







그리고 지하 1층에는 벽에 센바호스텔 로고가 쓰여진 공용공간이 있다.








전자레인지, 커피포트를 비롯해서 각종 식기들과 식탁, TV, 탁구대 등등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우리는 여기서 편의점에서 사온 야식을 먹었다.






2017/07/09 - [17.FEB 오사카,교토,고베] - 올빼미들의 일본 편의점 투어 1. 세븐일레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