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와 여행/영화로 여행하기

내가 얼마나 알라딘에 빠졌었는지(알라딘 영화 4번 본 후기)

by 멍무 2019. 6. 17.
반응형


2019/05/24 - [문화와 여행/영화로 여행하기] - 영화 <알라딘> 더빙 후기 @용산CGV


알라딘 영화 개봉날에 더빙으로 먼저 보고, 오리지널로 한번만 더 보려고 했는데

이후 세번을 더 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더빙 / 2. 오리지널 아이맥스 / 3. CGV 4D 오리지널 / 4. 롯데시네마 4D3D 더빙

종류별로 다양하게!!!


극장에서 가장 많이 본 게 라라랜드 3번, 보헤미안 랩소디 3번이었는데, 알라딘이 그걸 이겨버렸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 더빙 @용산CGV

먼저 더빙 후기는 이전에 올려놨으니 그걸로 대체하고

2019/05/24 - [문화와 여행/영화로 여행하기] - 영화 <알라딘> 더빙 후기 @용산CGV



 2. 오리지널 아이맥스 @용산CGV

더빙을 먼저 봤지만 혹시 더빙을 못 보게될까봐 먼저 봤던 거고, 오리지널은 무조건 볼 생각이었다. 보헤미안 랩소디를 N차관람 했을 때 아이맥스가 가장 좋았던 기억이 나서, 알라딘도 두번째는 아이맥스로 봤다.

그런데 알라딘은 굳이 아이맥스로 볼 필요까지는 없다고 생각이 들었다.





3. CGV 4D 오리지널 @왕십리CGV

더빙 한번, 오리지널 한번 이렇게 두번으로 끝내려고 했는데 알라딘은 4D도 재밌단 얘기가 슬금슬금 들려왔다.

왕십리CGV에서 4D로 봤는데 재밌었다.

a whole new world 양탄자씬에서 나도 괜히 양탄자 타는 느낌이 들고, 전반적인 움직임도 괜찮았다.

4D로 볼 때 가장 좋았던 건, 후반부에 알라딘이 자파로부터 눈밭으로 떨어지게 되는데 그 때 시원하고 눈내리는 효과가 재밌었다.

 아이맥스로 보지 말고 4D로 볼걸ㅠㅠㅠㅠ

아이맥스와 4D 중에 고민중이라면 무조건 4D를 추천한다.




4. 롯데시네마 4D3D 더빙 @청량리 롯데시네마

CGV 4D는 2D에 오리지널이었는데, 롯데시네마 4D는 안경을 끼고 보는 3D에 더빙이었다.

네번째는 호기심 반으로 가봤다.

청량리 롯데시네마에서 봤다. 매점에서 알라딘 콤보를 사고 싶어서 기다리는데 하필이면 대기가 길어져서 20분 정도 기다리다가 결국 콤보는 다 떨어져서 사지도 못하고, 영화는 막 시작했는데 검표하는 직원이 없어서 또 직원 기다리다가 앞부분을 5분정도 놓쳤다.

우선 기분이 굉장히 나쁜 상태에서 들어가서 보기 시작했고, 4D 좌석의 움직임도 CGV보단 별로였다. 눈밭신에서도 눈이 내리거나 그런거 없었음.

요즘 3D가 잘 없는데, 3D로 보고싶다거나 더빙으로 4D를 보고싶다면 추천하겠다.

청량리 롯데시네마가 별로인건지 다른 롯데시네마 4D는 괜찮은건지 모르겠지만 이번 관람이 알라딘 첫 관람이 아니라 다행이었다.





그리고 맥(MAC)에서 알라딘 한정판으로 여러가지 나왔었는데

그 중에서 나는 '프린세스 인코그니토' 색상인 매트립스틱을 샀다.




자스민이 맨 처음 서민인 척 변장하고 시장에서 알라딘을 만날 때 영감을 받은 컬러라고 하는데, 누디한 브라운색이다.

요즘 노래는 알라딘 노래만 듣고, 립스틱 이것만 바르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아주 알라딘 덕후다.

행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