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와 여행/영화로 여행하기

나도 마구 외치고 싶다. 샤잠!!! DC 히어로 영화 <샤잠!> CGV 아이맥스 시사회 후기

by 멍무 2019. 4. 4.
반응형


<샤잠! (Shazam!)>

2019.04.02 CGV 아이맥스 시사회 후기


킹스맨 멀린 선생님 여기서는 악당으로 나옴

 ​



왕십리 CGV 아이맥스 시사회에 당첨되어 보고 왔다. 사실 그렇게 큰 기대는 안 했는데 재밌었다. 딱 중딩 수준의 히어로로 좀 유치하긴 하지만 내 수준에 딱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스토리가 코믹하고 아역들이 귀여웠다. 작년에 데드풀2를 엄청 웃으면서 봤는데, 샤잠은 19금 코드가 1도 없어서 가족들과 함께 보면서 즐겁게 웃기 좋은 영화다. 엄청난 액션신과 히어로의 탄생을 기대하기보다는 코믹가족오락영화 정도로 생각하고 가면 좋을 것 같다. 영화를 보고 집에 오면서 계속 나도 샤잠!샤잠! 마구마구 외치고 싶었다.

아 그리고 역시 액션영화는 아이맥스로 보면 훨씬 더 실감나서 재밌는 것 같고, 아이맥스로 볼때에는 무조건 가운데에서 봐야한다는 게 기억할 점!

마지막으로 쿠키영상은 두개였는데 두번째 쿠키영상 기다리다가 막차가 아슬아슬하다면 스킵해도 무방할 것 같다. 끝까지 기다려서 두번째 쿠키영상까지 다 보고나니 극장에 있던 사람들 모두 다 탄식.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영화는 재밌었다. 어벤져스 끝나면 이제 무슨 히어로를 봐야하나 싶었는데 이제 DC가 오나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