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와 여행/음악으로 여행하기

2018 찰리푸스 내한공연 2집 VOICENOTES 투어 후기

by 멍무 2018. 11. 8.
반응형

찰리푸스 내한공연

2집 VOICENOTES TOUR

잠실 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

2018.11.07. 수



위메프 티켓팅에 성공해서 스탠딩 A구역 1000번대로 입장!



스탠딩은 입장번호순으로 대기하고 입장한다.​

입장은 안전하고 무사하게 비교적 잘 이루어졌음.




하................​1000번대로 입장하니 내 앞에 이 정도..........

남성팬도 생각했던 것보다는 많았다.

Done for me가 계속 차트 상위권에 있는거 보면 그럴만도 하지




이번 공연에 게스트는 없었고

찰리푸스가 등장하고 나니 뒤에서부터 밀어오기 시작했다.

앞으로 휩쓸려 가다가 땅에 박힌 말뚝처럼 굳건하게 서 있는 어떤 남자분 뒤까지 밀려왔는데 더이상 앞으로 가지지 않고 계속 뒤에서 밀기만 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리를 잘못 잡았다...........


공연내내 밀리고 밟히고 숨막히고 잘 보이지 않고ㅠㅠㅠ 

그와중에 찰푸는 아라비안 나이트에 나올 것 같은 펑퍼짐한 옷을 입고 나와가지고는

라이브도 잘하고 무엇보다 그의 애교와 잔망이 나를 녹게 만들어버림.....




그리고 Done for me 시작하자마자 웃통벗고

끝날때까지 다시 입지 않았다.





​Attention 부를 때 어떤 관객이 찰푸한테 피카츄 모자를 줬는데

그때부터 끝까지 쭉 웃통벗고 피카츄모자 쓰고 노래부름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르면 귀 올라가는 건 어찌 알았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천재야?




BOY 부를 땐 앞부분에 마이크를 넘겼는데 사람들이 떼창 못하고 어버버버하니까 웃음터지는데 왤케 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장 아프게...



찰리푸스 좋아해서 1집2집 CD 다 샀는데 이번 내한공연도 역시나 가길 잘했다ㅠㅠ 직접 보니까 더 좋아짐..♥︎


아아 내일도 가고싶다
찰푸 금방 또 와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