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와 여행/음악으로 여행하기

Troye Sivan - Bloom 트로이 시반 2집 앨범 포스터 포토카드

by 멍무 2018. 9. 1.
반응형


Troye Sivan - Bloom

트로이시반 2집 ♥︎



싱글로 한곡씩 야금야금 나올때마다 앨범 언제나와 목빠지게 기다렸는데 드디어 앨범 나옴ㅠㅠ
올해 6번째로 구입한 앨범!


예스24에서 예약판매 냉큼 질렀다.







앨범커버는 트로이 뒷모습!
심장이 시반시반하는구만ㅎ.ㅎ









어헝 앨범커버는 뒷모습인데
앨범 뒷면은 앞모습이야ㅠㅠ잘생겼어.....
그래서 난 보관할 때 뒤집어놓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지관통에 담겨온 포스터!
혹시 앨범커버대로 오는건 아니겠지 했는데
다행스럽게도 포스터는 앞모습이 왔다ㅋㅋㅋㅋ조아조아









그리고 대망의 트로이 포토카드
총 3종 중 랜덤으로 1장만 준다ㅠㅠ
3개 다 주지ㅜㅜㅜㅜㅜㅜ
난 3개 다 끌어모을 생각은 없어서 그냥 한개만 구입.

포토카드 다른 2종류 중 하나는 포스터랑 같고
다른 하나는 스트라이프 셔츠를 입었다.








그리고 10트랙 중에 2개 가사가 랜덤!

이렇게 총 반투명 포토카드 3장이 들어있다.
가사를 1개 주고 포카를 2개 줬어도 좋았을텐데...ㅎ.ㅎ
암튼 노래 열심히 듣는 중인데 이번앨범 진짜 다 좋다ㅠㅠㅠ
10곡이 순식간에 끝나버림

사랑해 트로이 빨리 내한해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