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EVERYDAY 서울

딥티크 diptyque 가로수길 팝업스토어

by 멍무 2019. 5. 10.
반응형


diptyque

FRAGRANCE POP-UP

EXHIBITION

- 딥티크 가로수길 팝업스토어 팝업전시회 -



​딥티크 향수가 만들어지는 과정에 관한 전시도 보고, 딥티크 향수 시향도 할 수 있는 가로수길 팝업스토어에 다녀왔다.




​​

이번 팝업스토어 전시를 통해 딥티크 향수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알게 된 것도 좋았지만, 각기 다른 딥티크 향수의 삽화들 하나하나가 굉장히 마음에 들었다.





이번에 ​새로 나온 오드민떼는 도시적인 향수로 오피스의 엘리베이터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 그런데 애프터쉐이브와 비슷한 향인 느낌이 들어서 여자인 내가 쓰기에는 아무래도 어려울 것 같았다.


2층을 먼저 둘러보고 1층에서 시향을 해봤는데 확실히 백화점보다 부담없이 시향할 수 있는게 좋았다. 그동안 딥티크 향수는 도손만 알았는데 이번에 새롭게 알게된 오로즈도 정말 맘에 들었다. 여태까진 딥티크 향수 살 생각이 없었는데 해외 나가게 되면 면세찬스로 사야겠다고 마음먹었다. (급 딥티크 뽐뿌옴ㅋㅋㅋㅋ)








인스타와 콘테스트 이벤트를 통해 오드민떼 샘플을 받았는데 역시나 집에 와서 뿌려봐도 내 취향은 아니다ㅎ_ㅎ
난 역시 도손이랑 오로즈....♥︎


콘테스트 1등해서 나만의 향수도 만들고 파리도 가고싶은데 될리가 없으니
2등이라도 내가 됐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양심)

콘테스트 경쟁자가 많으면 별로 안 좋긴 하지만ㅋㅋㅋㅋㅋ
아무튼 딥티크 빠들은 얼른얼른 가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