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EVERYDAY 서울

<어라운드 자양> 건대입구 뚝섬유원지 이탈리안 원테이블 레스토랑

by 멍무 2019. 4. 30.
반응형


어라운드 자양

건대입구 뚝섬유원지 원테이블 레스토랑



건대입구역과 뚝섬유원지역 사이 신양초등학교 바로 앞에 위치한 이탈리안 원테이블 레스토랑 어라운드 자양!


 

들어가면 쉐프님 혼자 요리하는 주방이 바로 보이고



8명이 앉을 수 있는 큰 원목 테이블이 있다.

우리는 셋이었고 인스타로 예약하고 갔다.

(도착했을 땐 먼저 온 네 분 일행이 왼쪽에서 식사중이라 사진은 뒤늦게 찍음)

7~8명이 함께 가면 우리끼리 식사하면서 얘기하기 정말 좋을 것 같았다.




테이블 뒷편에는 중세유럽느낌(?) 살짝 나는 아이템들로 장식되어 있었다.




음식 기다리면서 인스타 느낌 낭낭하게 몇 장 찍어보고​


​​



닭다리살구이와 로메인 시저샐러드

셋이 사이좋게 한조각씩 나눠먹음.





궁금했던 가지 치즈구이!

나는 가지랑 치즈 둘 다 좋아해서 엄청 맛있게 먹었다.

(가지를 별로 안 좋아하면 비추)



​​

그리고 ​바질페스토 파스타!

이집 대표메뉴는 이거인 듯 싶다. 일단 그릇부터 블랙스톤에 나옴ㅋㅋㅋㅋ

엄청 맛있게 잘 먹었다.




마지막으로 버섯크림리조또

버섯이 듬뿍 들어있었고 이것도 잘 먹음.




넷이서 샐러드까지 총 4가지를 시켰고, 67000원 나왔다. 

음식도 맛있었고 분위기도 조용하니 좋고 친한 친구들끼리 도란도란 얘기나누면서 식사하기 정말 좋았다.

데이트보단 친구들과 모임장소로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