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EVERYDAY 서울

명동 프리스비 유베이스 서비스센터에서 아이폰 6s 배터리 교체

by 멍무 2018. 10. 24.
반응형


명동 한복판에 있는 프리스비 매장 3층에 있는 유베이스 서비스센터에서 아이폰 배터리 교체를 하고 왔다.



3층 안쪽에 이렇게 서비스센터가 있다.




명동 유베이스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11시-19시

토요일은 11시-14시





홈페이지에서 사전에 예약하고 갈 수도 있지만, 나는 예약했던 시간에 일이 생겨 가지 못했다ㅠㅠ



예약을 안하고 가면 대기표 뽑고 기다리면 된다.

토요일에 12시 30분에 도착해서 대기표 뽑고 30분 정도 기다렸다.

배터리 교체 시간은 평균 2~30분 걸린다던데

나는 열어보니 디스플레이 나사가 하나 없다며... 거의 50분이나 걸렸다.




배터리를 교체하기 전에 카톡하고 노래 듣고 검색 조금만 해도 너무 빨리 닳아서 보조배터리를 들고 다녀야했다.

역시나 배터리 성능을 보니 78%......

새로 나오는 아이폰으로 바꿀까 하다가 일단 배터리 교체하고 조금 더 버텨보기로 결정.



바꾸고 나니 성능도 100%로 뜨고, 확실히 새 폰처럼 오래간다.






아이폰6S는 확인해보면 경우에 따라 무상교체가 되는데 나의 경우도 그랬다.

처음에 내 담당자는 확인도 안해보고 비용이 34000원이라고 했는데, 들어보니 옆자리 고객과 나의 경우가 같은데 옆자리 고객이 무상교체대상이라길래 나는 무상교체 해당 안 되냐고 물어봤고, 그제서야 확인하고 무상교체라고 했다.

결과적으로 무상교체 받아서 싫은 소리 안하고 나오긴 했는데 어쨌든

★내 폰이 아이폰6S라면 무상교체 대상인지 아닌지 확인해볼 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