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EVERYDAY 서울

압구정 <대막> 후토마키 전문 일식당

by 멍무 2019. 4. 30.
반응형


대막

압구정 후토마키 전문 일식당




친구가 인스타에서 보고 핫하대서 가 본 도산공원 근처에 위치한 압구정 대막!

주말에 12시 반쯤 가서 1시간 넘게 웨이팅하고 겨우겨우 들어갔다.

여기 진짜 핫플인가봄....늦게 가면 재료떨어져서 먹지도 못함ㅠ



메뉴에 있는 교쿠산도까지 먹어보고 싶었는데 다 나갔다고 해서

어쩔수없이 2인셋트만 시킴ㅠㅠ

모두들 일찍일찍 가셔요....여유부리고 가면 못 먹어요



​​

​우리는 바테이블 앞에 앉았다.

눈앞에서 후토마키 만들어주는거 구경하면서 기다림.





이것이 바로 대막 2인세트!!!!

바질소바, 아부라소바, 그리고 후토마키




2인세트에는 후토마키 5피스가 나온다.

후토마키는 김초밥인데 김밥처럼 생겨서 안에 회가 들어있음.

회김밥이라고 생각하면 되려나ㅋㅋㅋㅋㅋ




하나가 엄청 커서 한입에 먹기 힘들었다.

꼬다리는 너무 커서 분해해서 나눠먹음ㅋㅋㅋㅋ





그리고 바질소바!

가운데 계란 터트려서 비벼 먹음. 맛이 진했다.




이게 아부라소바!

아부라소바는 이것도 바질소바처럼 생면을 비벼먹음.

간장베이스 소스라 바질소바랑 맛은 다름.

얘도 맛이 진함.




소바만 먹었으면 좀 짤 수도 있는데, 담백한 후토마키랑 소바를 적절히 섞어 먹으니 꿀맛이었다.

가격도 별로 안비싸고 엄청 맛있었는데

웨이팅이 너무너무 길었다는게 이 집의 치명적인 단점ㅠㅠ

웨이팅하면서 배가 너무 고파져서 2인세트 양이 부족하게 느껴졌다.

(배가 덜 차서 디저트 엄청먹음....)



저녁에 다시 지나가봤는데

저녁에도 역시 핫했음^.^






다음 메인 감사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