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18.MAR 대만 타이베이

대만 족강 족체양생관(足體養生館) 타이페이 메인역 저렴한 발마사지

by 멍무 2019. 4. 18.
반응형

대만 타이페이 메인역 발마사지

족강 족체양생관(足體養生館)



대만에서 발마사지 받아야지 받아야지하면서도 그동안은 일정 끝나면 숙소가서 자기 바빴다.

그러다가 드디어 대만여행 6일차인 오늘!!!!

네일아트도 하고 힐링의 끝으로 발마사지 받으러 감.


[기타/18.MAR 대만 타이베이] - 대만 타이베이 시먼 네일아트 color 108 프렌치 젤네일하고 기분전환



대만에 마사지샵이 엄청 많던데, 나는 타이페이 메인역 근처 숙소에서 엄청 가까웠던 족강 족체양생관으로 갔다. 늦은시간이었는데도 밝고 환하고, 밖에서 안에가 다 보였는데 무엇보다 매우 깔끔해보였다.




문앞에 세일이다 뭐다 별거별거 다 붙어있었지만,

난 두번째에 써있는 발 마사지+스파 발 오일 받으러 들어감.

와... 발마사지가 30분에 400위안(약15000원)이면 일단 엄청 싼 거 아님??!?!?

네일아트+발마사지 다 합쳐서 3만원이라니 대만에서 살고싶다 증말....................


[기타/18.MAR 대만 타이베이] - 대만 타이베이 시먼 네일아트 color 108 프렌치 젤네일하고 기분전환




내부는 이랬다. 직원들은 노란색 반팔티 유니폼을 입고 있었고, 밤 열시 반쯤 갔는데 사람들이 꽤 많았다.

옆자리와 다닥다닥 붙어있긴 했지만 이정도 가격 나오려면 그러려니 했음.




딱히 검색해서 유명한 곳을 찾아 들어간 게 아니었는데 별로 기대하지 않았던 한글로 된 설명이 있어서 편했다.

난 들어올 때 생각해뒀던 발마사지30분+족탕10분 400위안짜리로!




족강 족체양생관은 시먼에도 있는 것 같던데, 타이베이시에만 3개 지점이 있나보다. (여긴 3호점 같았음)

몰랐는데 구글 평점도 꽤 높았고, 나름 유명한 곳이었음.

기대가 되는구먼ㅋㅋㅋㅋㅋㅋㅋ




원피스를 입었던 나에게는 반바지를 주었다.





반바지입고 먼저 10분동안 오일 스파를 함.

아로마 느낌나는 자주색 따뜻한 물이었음.

한나절 정도 로퍼신고 돌아다녔는데 벌써 피로가 풀리는 느낌

아 좋다~_~




족욕 하는 동안 마실 것도 한 잔 줌.

오른편에 각자 볼 수 있는 티비도 있고 와이파이도 된다.





족욕하면서 보니까 직원이 남자여자 다양하길래

내 슨생님은 누구실까 기다리고 있었는데





스파 10분 끝나니

30분 타이머를 딱 시작하면서 발마사지가 시작됐다.




나는 어느정도 내공이 있어보이는 남자 슨생님이었음.

마사지할 때는 따뜻한 스팀 수건을 덮어주고 손에 장갑끼고 로션 바르면서 해줌.

다리가 띵띵 부어서 살짝 민망했는데

오히려 슨생님은 눈길 한번 안 주시고 마사지만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30분동안 한 마디도 안하려나 싶었는데

나중에 말 몇마디 나누면서는 시먼딩에서 지파이랑 맥주 맛있다고 추천해줌ㅋㅋㅋㅋㅋㅋ

수다쟁이 스타일은 아니었고 내가 부끄러워하니까 배려해준건가 싶었다.



특히 이 슨생님을 추천하는 건 아니고

그냥 대만에서 발마사지 무조건 추천!!!!!!!!!!!!

내가 갔던 메인역 근처 족강 족체양생관도 좋았지만

대만 어디서든 나처럼 문앞에 가격보고 가게분위기 보고 들어가도 괜찮을 듯.

저렴하면서도 만족도가 엄청 높았다.

사진보니 또 받고 싶음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