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18.MAR 대만 타이베이

시먼딩 맛집 줄서서 먹는 곱창국수 아종면선

by 멍무 2019. 4. 17.
반응형

시먼딩 맛집 아종면선 곱창국수



대만여행 6일차에 처음 온 시먼딩.

여기가 밤에 이렇게 핫한 곳이었구나ㅋㅋㅋㅋㅋㅋ

네일아트하고 발길 닿는대로 시먼딩 밤거리를 구경중이었다.


[기타/18.MAR 대만 타이베이] - 대만 타이베이 시먼 네일아트 color 108 프렌치 젤네일하고 기분전환



그러다가 사람들이 모여있는 이 곳이 뭔가 심상치 않은 곳임을 직감하고




여기가 바로 그 유명한 곱창국수집 "아종면선" 이라는 것을 알고 난 뒤

나도 당장 줄 섬.





혹시 맛이 없을 수도 있으니까...? 라기 보다는

다른 거 또 먹을 수도 있으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작은거 55위안(약 2000원)짜리로 주세요





줄서서 계산하면 왼쪽에서 바로 종이컵에 퍼준다.




빠르게 푹푹 퍼주기 때문에 컵 옆에 다 묻긴 함.....




위에 곱창 몇알 얹어주고 플라스틱 숟가락도 하나 줌.

젓가락 없고 숟가락으로 떠먹는 곱창국수!!!




가게 옆쪽에는 알아서 셀프로 먹는 3가지 소스가 있다.

칠리, 마늘, 식초




대만사람들은 입맛에 맞게 퍽퍽 퍼가던데

나는 초보라 소심하게 칠리랑 마늘만 조금 떠 옴




비주얼이 뛰어나진 않다.


와...........그런데 맛있어

이게 2000원이라니ㅠㅠ 이건 진짜 줄서서 먹을 만 하다.

그냥 밍밍한 국수 사이에 작은 곱창 몇 알 섞여있는건데 별 거 아닌데 왜 이렇게 맛있는거야....?

먹어보길 잘했다ㅠㅠ




그리고 앉아서 먹을 자리는 따로 없고, 가게 앞에서 사람들 다 이렇게 서서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괜히 살짝 민망하긴 했는데 한번 자리잡고 나서 그자리에서 후딱 한그릇 해치움



작은 사이즈도 충분히 배가 든든했다.

다음에 시먼 또 오면 또 먹어야지

두번 먹어도 좋을 맛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