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와 여행/음악으로 여행하기

워너원 새 미니 앨범 2집 0+1=1 (I PROMISE YOU) night 버전 구성 후기

by 멍무 2018. 3. 21.
반응형

Wanna One 워너원 미니앨범 2집 0+1=1 (I PROMISE YOU)


1. GOLD

2. 약속해요 (I.P.U.)

3. BOOMERANG (부메랑)

4. WE ARE

5. 보여

6. 너의 이름을

7. 약속해요 (고백 Ver.)



night 나이트 블랙버전 구성 리뷰



사전 예약해서 3월 21일 오늘 받은 따끈따끈한 워너원 두번째 미니앨범!!!!!


나는 블랙수트차림의 night버전으로 겟겟





yes24에서 시켰고 지관통에 담겨온 포스터는 요거


구겨지거나 훼손된 건 없었다.


이번 포스터 잘나왔당*.*크크크








포스터보다 좀 더 웃고 있는 앨범!


자석으로 열고닫는다.









가장 중요한 시디는 맨 밑에 있다.


처음에 시디가 빠져서 왔는데 틀어보니 음질에는 문제는 없으니 그냥 넘어가야지.









왼쪽은 가사집, 오른쪽은 포토북!


나이트 버전이라 포토북도 블랙블랙








가사집은 4번트랙 WE ARE까지는 화이트, 5번트랙 보여부터 블랙으로 컬러를 달리해놨다.










나이트 버전 포토북








그리고 내가 받은 굿즈 구성품들!








사실 제일 궁금했던 건 이 골든티켓인데


아.........11명의 워너블에 내가 들어갈리가 없지......후.......








골든티켓 뒷면에 쿠폰번호가 나와있고, 엠넷닷컴에서 4월18일까지 등록하면 된다.












내가 받은 구성들을 하나씩 풀어보자면


제일 먼저 눈에 띈 건 하성운 미러카드!


이번 방송사고로 사실 좀 실망했다.


주변에 하성운 좋아하는 지인에게 나눔할 예정.


황민현 미러카드 보고싶당................ㅎ.ㅎ








그리고 이걸 왜 타조라고 하는지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박지훈 타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연결하면 축구공이 되는거 같던데 대체 축구공을 만들려면 타조 몇장이 필요한 것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포토카드는 최애 황민현이 나와서 행복했다ㅠㅠ







포토카드 뒷면에는 황민현 손글씨와 싸인이 있음!


2018년 서로 아프지 말고 자주 자주 만나기.

워너블을 더욱 더 사랑하기.

워너블을 위해 멋진 무대 준비하기.



민현이는 글씨도 이뿌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