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15.DEC 선전(심천)·광저우

중국 선전(심천) 타이타닉? 해상세계(海上世界) 분수쇼 영상

by 멍무 2017. 11. 11.
반응형


해상세계(海上世界), Sea World




[15.DEC 중국 선전(심천),광저우] - 선전에서 먹은 음식 1. 중국 전통 찜요리 먼궈(焖锅) @황지황(黄记煌)



중국 찜닭을 먹고 분수쇼를 보러 해상세계로 갔다.





해상세계는 엄청나게 큰 배가 시선을 압도한다. 정말 물 위에 떠 있는 배는 아니고, 배 모양의 건물이다.


세월호보다는 타이타닉이 생각났다.


(왼쪽 키 큰 건물은 뭔지 잘 모르겠다.)








하도 커서 정면에서는 내 폰에 다 들어오지도 않았다.


건물은 주로 식당으로 이용하는 것 같았다. 밤에는 분위기 있어서 선전에서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일 듯 싶다.


갑판은 테라스 기능으로 사용하는 것 같던데, 나랑 내친구는 들어가보지 않고 분수쇼나 보러 갔다.








메인인 엄청 큰 배 옆에 있던 건물은 가까이에서 볼 땐 몰랐는데, 배 뒷편에서 보니까


선원들이 쓰는 모자를 형상화한 것 같았다.


올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보이니까 좀 재미있어지기 시작.









배를 왼쪽에 두고 서면 가운데에 분수가 있고, 오른쪽에도 크게(길게) 건물이 있다.


내사진이 그 넓은 땅덩이를 다 담아내지 못해서 아쉽다ㅠㅠ









여기 분수가 총 3개인데, 피라미드쪽에서 보면 좌,우,정면의 분수를 볼 수 있다.


우리는 이 뷰로 봤다.








분수쇼는 7시부터 30분 간격으로 15분씩 하고, 8시 30분에 특별히 길다고 했다.


15분짜리 분수쇼 중에서 영상은 제일 좋았던 부분!


중간중간 불도 뿜어주고 노래만큼 화려했다.


디즈니랜드 불꽃놀이쇼 볼 때처럼 옆에 애기들이랑 같이 감탄함.........ㅋ.ㅋ......


[15.DEC 홍콩,마카오] - 홍콩 디즈니랜드 10주년 2015 크리스마스 시즌 완벽했던 하루♥









달 모양 조형물도 예쁘구나.


하면서


해상세계 관광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