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17.AUG 제주도

제주 한림 한림칠돈가에서 흑돼지고기 구이 맛있는데 비싸ㅠㅠ

by 멍무 2018. 9. 26.
반응형

제주 한림 흑돼지 한림칠돈가



[국내/17.AUG 제주도] - 앤트러사이트 제주한림점 풀들 무성한 제주 한림 공장 카페

제주 한림 공장 카페 앤트러사이트에서 가볍게 커피와 빵으로 브런치를 하고

본격적인 점심으로 흑돼지를 먹으러 작정하고 한림칠돈가로 갔다.





앤트러사이트에서 별로 멀지 않아서 수다떨며 걸으니 금방 도착했다.

시원하게 오픈된 바깥쪽에 자리를 잡았다.





흑돼지 근고기 2인기준 54000원, 김치찌개, 감귤막걸리, 사이다를 시켰다.






여기 기본세팅!






먼저 나온 감귤막걸리는 달달하니 맛있었다.






오오 안녕 니가 말로만 듣던 제주도 흑돼지구나 반갑구나

두툼한 흑돼지 불판 위에서 구워주심





우선 맛있었다.

사진을 보니 그때 그 지글지글 소리가 들리는 듯 하며 다시금 침이 고이고 배고파지려 한다.


근데 제주도 왔으니 흑돼지는 먹어봐야하지 않겠냐며 시키긴 했는데...

중요한 건 서울에서 먹던 일반 돼지고기랑 뭐가 어떻게 다르고 뭐가 더 좋고 맛있는지 난 잘 모르겠다는거다ㅠㅠ

서울에서도 돼지고기 이렇게 두툼하게 구우면 맛있기만 하더구만

흑돼지와의 차이는 글쎄 잘 모르겠음........ 아마 다시 가서 먹어봐도 모를 듯.......






그리고 짭조름한 김치찌개와

당연히 밥도 먹었을 것이다.ㅋㅋㅋㅋㅋㅋ





배불리 맛있게 먹고 결제를 하니 서비스로 감귤초콜릿과 녹차초콜릿을 주셨다.

따로 감귤초콜릿을 사먹을 생각을 안했었는데 덕분에 잘 먹어보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