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6월 동해 라벤더 축제 비오는 날에도 이정도 @무릉별유천지

by 멍무 2024. 6. 19.
반응형


작년에 이어 올해가 2회차인
6월 동해 라벤더축제!

동해 시티투어버스를 타고 무릉별유천지에 내려
입장권은 6천원

오후 5시반에는 퇴장해야함



날씨가 좋으면 하늘이 파래서 이렇게나 예쁘다.



요렇게 무료 셔틀버스를 타고 라벤더 밭까지 내려갈 수 있다.



내가 갔던 날은 비가 와서
어두컴컴했음ㅠㅠ



그래도 만개한 라벤더 밭을 맨눈으로 직접 보는 건 처음이라 충분히 설렜다.ㅎㅎㅎ





라벤더는 2가지 종류가 있었다.
버베나와 잉글리쉬라벤더.
맨드라미처럼 동글동글 모여있는 게 버베나,
옥수수처럼 길게 뻗은 게 잉글리쉬 라벤더.

버베나는 가까이서 봤을 때 더 귀엽고 하늘하늘한 느낌이라 예뻤고,
잉글리쉬 라벤더는 갈대밭처럼 빽빽해서 라!벤!더! 사진찍기에 더 적합해보였달까

암튼 말그대로 흐드러지게 핀 라벤더를 드디어 보게되다니!!
하늘은 어두웠지만 보라빛으로 가득한 풍경이 너무너무 예뻤다.




라벤더가 아닌 알록달록 꽃밭도 넓었지만
우리는 라벤더에 더 집중하기로했고 가까이 가보진 않았다.



다행스럽게도 비가 잠깐 그쳤을 때 호다다닥 사진을 남겼다.





요거는 비온 뒤 다음날
너무너무 예쁜데 아마 무지무지 더웠을거야...어흥


- 라벤더로 유명한 삿포로 후라노나 프랑스 안 가봐도 되겠는데?
내가 말했더니,

같이간 친구는(얼마 전에 삿포로 다녀온)
그건 아니라며ㅋㅋㅋ
기회되면 가보라고 했숨....





그럼 날씨 좋은 내년에 다시 오기로 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