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호텔카라멜 동해 ktx 묵호역 감성 숙소 추천 조식맛집

by 멍무 2024. 6. 17.
반응형

 

동해 ktx 묵호역 도보 7분 거리 호텔카라멜
카라멜색 벽돌이라 호텔카라멜인가??ㅎㅎㅎ




입구는 낫 어 호텔
카라멜 스테이션이라고
뭐 대충 머물다 가라는 뜻인 것 같긴하다,,,,




들어오면 큰 곰돌이 인형이 초록 소파에 앉아있는 라운지가 있었고


 

리셉션으로 꾸며놓은 곳에서 체크아웃 이후 가방도 맡아줬다.




1층은 카페였는데 여기서 조식을 줬음





 

2박하고 하루 조식 먹었음
조식맛집
여기서 당근 라페가 의외로 제일 맛났다.ㅋㅋㅋㅋ




체크인을 하니 깜찍한 키카드와
조식 쿠폰을 줌




 

 

층마다 다르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었음




 

우리는 운좋게 방을 업그레이드 받았다.
구조는 오래된 여관인데 리모델링을 해서 레트로한 감성이 뿜뿜하는 곳이었다.



거실도 아주 넓었고



방도 각방 씀



심지어 침대도 더블...!!!!
그리고 각방마다 에어컨이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음




방마다 옷걸이랑 테이블도 있어서
편안하게 잘 쉬었음

숙소 아주 잘~~~ 골랐다!!!ㅋ.ㅋ




친구 사진첩에서 받은 옥상 사진인데
난 시간이 없어서 옥상까지는 못 올라가봄ㅎㅎ
날씨 좋으면 옥상에서 도란도란 얘기나누기도 좋을듯







ktx 묵호역과 도보 7분거리
조식맛집 레트로한 감성숙소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