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구석 멍무

스타벅스 X 플레이모빌 두번째 바리스타 준, 로이 피규어 _조이와 옷 바꿔입기

by 멍무 2021. 1. 14.
반응형


벌써 일주일이 지나 목요일이 돌아왔다!!
오늘은 퍼니처, 준, 로이 총 3가지 시리즈가 나왔다.

퍼니처세트는 사이즈가 조금 컸다.

퍼니처세트는 고민하다가
플레이트에 올라가는 준과 로이만 구입!


오늘도 맥도날드 해피밀 너낌~~~
요때가 제일 행복해ㅋㅋㅋㅋㅋ


베이지색 티바나 앞치마와 갈색 모자, 연두색 컵과 보온병(?)과 한 세트인 로이!


조립하니 귀엽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리저브 매장에서 일하는 준!


준은 앞치마, 모자, 들고있는 컵까지 죄다 새까맣다.
모자에 리저브 마크도 있고 앞치마엔 별이 무려 다섯개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주에 겟한 조이와 함께 놓아보니 넘나 귀엽ㅎㅎㅎ


조이에게 준의 앞치마를 씌워줘봤다.
흰색티에 검정 앞치마와 모자를 쓰니 아주 잘 어울린다. 리저브 점장님 너낌~~~ㅋㅋㅋㅋ


조이의 모자와 초록 앞치마를 준에게 입혀주니 파란색 상의와 나름 잘 어울린다.ㅋㅋㅋㅋ


옷을 바꿔 입혀놓으니 더 마음에 든다.
조이 점장님과 아이들!!!!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