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23.JAN 대만 타이베이

대만 타이페이 시먼 진천미 식당 근처 발마사지 안닌 An Nin

by 멍무 2023. 11. 20.
반응형

 

대만 타이페이 뚜벅이 여행 필수 추천 코스 발마사지!

혼자든 둘이든 셋이든 가족 커플 친구 남녀 상관없이(우리는 30대 남매)

비가 오는 날 더더욱 추천하는 코스!

 

 


숙소와 가까운 곳에서 발마사지를 받아볼까 했지만
우리 숙소가 있던 오피스 동네는 발마사지도 너무 비싸!!!!!ㅠㅠ
 
해서 관광객 많은 동네인 시먼에 갔다가
진천미 식당 대기가 너무 길어 그 사이에 짬을 내 근처에서 40분 코스 발마사지를 받고왔다.
 

 


저번 여행에서 가본 족체양생관 말고 다른 곳이면서, 금액도 저렴한 곳에 가려고 그 와중에 나름 몇 군데 발품까지 팔았음

 

대충 물가를 살펴보니 예전에 40분에 400하던 것이 499가 됐네

 


 

대만은 지나가다가 간판에 발 그림이 있으면 백프로 발마사지샵이다.

통창으로 되어 있는 가게였는데 밖에서 봤을 때 이정도면 깔끔해보였고~

일단 진천미 식당 기다리는 동안 빠르게 받아야 했기 때문에 대기 없이 바로 받을 수 있는지가 중요했음.

 

 

 

밖에 있는 가격표에 한글로도 적어줘서 아무래도 눈길이 갔다.

 

환율은 비슷했지만 어쩐지 발마사지 금액이 올랐다 싶었는데, 그도 그럴 것이 저번 여행이 벌써 5년 전이었으니ㅎㅎㅎㅎ

시먼 이동네는 어차피 가격이 다 비슷비슷했고, 이정도면 나쁘지 않겠다 싶어서 빠르게 고고!


(tip! 가격면에서는 야시장 쪽에 위치한 발마사지샵들이 상대적으로 더 저렴한 편이라, 야시장 갔을 때 발마사지까지 받고 오면 딱 좋을 듯!)

 

 

 

가게 안에도 똑같이 가격표가 있었고

우리는 40분에 500짜리 (발마사지+어깨 마사지+족탕)코스로 선택했다.

 

동생은 발+어깨+족탕으로 받고

나는 어깨 빼고 발+족탕만 받기로 함

 

 

 

 

가게에서 주는 반바지로 갈아입고 동생 뭐하나 봤더니 사진 찍고 있었음

ㅋㅋㅋㅋㅋ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동생이랑 같이 반바지 인증샷 찍어주고~_~

 

 

 

이렇게 편안한 의자에 앉아서 마사지를 받는다.

도날드 인형 엎어져있는거 그땐 몰랐는데 넘 귀엽넹ㅋㅋㅋㅋㅋㅋㅋㅋ

(대만에서도 어벤져스가 인기 많은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벤져스 일러스트 액자도 저번 여행에서 묵었던 게스트하우스에서 본거랑 같아서 괜히 반가웠고

 

 

 

제일 먼저 돌로 된 족탕 준비~

동생이랑 나란히 앉아서 발담그니 벌써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

 

 

 

 

미지근한 물에 아로마 오일 몇방울을 뿌리고 발을 불려(?)준다.

여기는 물 색깔은 그대로여서 퉁퉁 부은 발이 아주 잘 보였다.

 

 

 

그리고 오늘 나의 슨생님 방금 담배 피고 온 중동 오빠........

발보다 다리를 좀 더 해달라니까 자꾸 발가락 잡아 뽑기만 하고 있음.......

 

 

 

동생 담당 언니는 계속 동생한테 강도는 괜찮은지 등등 물어봐주면서 발 어깨 다 열심히 해주던데

내 담당 중동 오빠는 느끼하게 비실비실 웃으면서 자꾸 나한테 장난만 치려고 하고

내가 시큰둥하게 안 받아주자 동생 담당 언니한테 머라머라 말 걸고 장난치고
중간 이후로는 별로 말도 섞기 싫었다.

 

 

담당을 일부러 성별 다르게 붙여주는 것 같던데 굳이 왜 그러는거야

난 성실한 여자 선생님이 더 좋다고요.....

다음에 또 가게되면 처음부터 여자 슨생님으로 해달라고 해야겠다.

 

 

 

 

그래도 장갑 끼고 로션 바르고 해주는 기본은 어느 집 어느 슨생님이나 다 똑같긴 한가 봄!

 

 

 

결론 : 금액은 다 비슷해서 적당한 가게 들어가면 기본은 하는데,
어떤 담당자에 걸리냐에 따라 만족도가 확 달라짐.

 

그치만 둘 중에선 족체양생관 가세요

 

 

 

 



 

마지막에 중동 오빠가 사진은 같이 찍어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킹받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