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EVERYDAY 서울

2021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딸기부페 스트로베리 애비뉴

by 멍무 2021. 3. 16.
반응형
아이 스트로베리 애비뉴...아이 서울 유?

생일이랑 화이트데이 겸사겸사
작년 JW메리어트을 시작으로 올해는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딸기부페에 왔다.
1인 69000원이라는 거금을 주고 왔는데
딸기부페 이 가격에 온다고하니 동생은 그돈으로 딸기를 왕창 사먹으라고 함^_ㅠ



가운데 높이 솟은 딸기 탑이 있지만 멀리서 보는 그림의 떡.... (그나마도 조명에 다 가림)
음식은 코로나때문에 테이블로 다 가져다 준다.
코로나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ㅠㅠ



로제 스파클링 와인과 생딸기로 시작!




바로 3단 트레이에 준비된 7가지 딸기 디저트가 세팅된다.


딸기 바나나를 포함한 차가운 디저트 2개를 먼저 먹으라고 추천해주심.
몇 장 찍어봤는데 사진이 생각보다 만족스럽지 못해서 일단 먹기 시작.


우리가 예약시간보다 조금 늦게 도착했더니
금방 요리가 나왔다.
5개국 컨셉으로 요리 5가지가 나오는데 첫번째 요리는 미국브런치스타일로 훈제연어와 에그베네딕트!
당연히 익숙하고 맛있음


에그베네딕트가 좀 느끼했는지
다음 요리는 베트남 쌀국수였는데
남친은 후루룩후루룩 제일 맛있게 먹었다.


다음은 이탈리아 스타일 토마토 모짜렐라 치즈 파니니
냠냠


느끼한 걸 먹어줬으니
다음은 중국스타일로 웍 프라이 찹스테이크
맛없을 수 없음.


마지막은 프랑스 아이스크림 크로플
위에 시럽 뿌려먹으면 얼마나 맛있게~~~


마지막 디저트로 3가지가 나오고
커피5종 / 티4종 중에 한 잔이 같이 나온다.




맨 처음 제공된 생딸기가 너무 맛있어서 한 번 더 리필 받음.
남친은 생딸기가 제일 맛있었다고 했고...
딸기부페 갈 돈으로 딸기 사먹으라던 동생말이 다시 생각났다ㅎㅎㅎㅎㅎㅎㅎ






이용시간은 두시간이고
3월13일부터 4월11일까지 10퍼센트 할인 중!
(네이버 예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