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EVERYDAY 서울

2018 서울 벚꽃구경은 남산에서

by 멍무 2018. 4. 12.
반응형




서울 벚꽃 개화시기(2018년은 4월 7일)에 남산 둘레길은 정말 개화만 했을 뿐, 만개는 하지 않았고

산 아래쪽인 석호정(남산 궁도장)과 동국대 쪽 벛꽃들은 예쁘게 만개함!






네이버에 2018년 서울 벚꽃 개화시기를 검색해보니

4월 7일이라고 해서


2018년 4월 7일 토요일에 벚꽃구경하러 남산에 다녀왔다.






친구들도 나도 남산 온 건 매우 오랜만이었는데 이렇게 보니 참 예쁘네ㅎ.ㅎ








갈 때는 충무로역에서 점심을 먹고 남산 5번 순환버스를 타고 남산꼭대기까지 올라갔다.


확실히 주말인데도 다들 여의도로 간 건지 사람이 적어서 한적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다.


남산이라 오히려 우리나라 사람들보다 외국인이 훨씬 많았음.












순환버스가 지나는 길에 벚꽃이 펴있어서 버스타고 올라온 길을 따라 천천히 내려왔다.


쭉 내려왔는데 말그대로 벚꽃 개화시기지, 만개시기가 아닌 듯 했다.ㅋㅋㅋㅋㅋㅋ


개나리와 진달래 만개시기였나봄...









흐드러지게 핀 벚꽃 사이로 남산타워를 찍어보고싶었지만 실패...


다음 기회에 다시 도전해보는 걸로...^_ㅠ










아직 만개하지 않아서 일주일 후에 와야하나 그렇게 아쉬워하던 찰나에,


우연히 남산 궁도장(석호정)을 지나게 됐는데 여기에서 만개한 벚꽃나무를 발견했다.









그리하여 여기서 맘에 드는 2018 벚꽃샷을 얻게 되고...


(코트를 입을 만큼 날씨가 너무 추웠다.)









남산 인근에 있는 동국대에서 또 엄청 큰 만개한 벚꽃나무를 발견하고


2018년 벚꽃구경 끝!ㅎ_ㅎ












반응형